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Sawadeekab

RI 구매 잘못했을 경우 해결 방법 본문

AWS

RI 구매 잘못했을 경우 해결 방법

Sawadeekab 2017. 11. 23. 11:11

RI 인스턴스를 구매를 했다가 잘못 구매를 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.
그만큼 신중하게 구매해야 되는거죠. 취소 버튼도 없습니다 ㅠ_ㅠ
RI 구매를 하셨는데 취소 버튼이 없어서 조치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작성하였습니다.

RI 구매취소 방법은 Root Account(최초 AWS 가입했을 당시의 이메일 주소)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.
오른쪽 우측 끝에 Support -> Support Center -> Create Case 하셔서 케이스를 생성을 하시면 됩니다.

Create Case를 하셨다면 다음 아래 화면과 같이 선택하시고 상황 설명과 함께 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